본문 바로가기
선곡표

The Cardians - Lovefool

by Hi터닝포인트 2021. 6. 7.
728x90

도입부에 뭔가 딴딴 따따딴하는 소리와 후렴에 럽미럽미쎄이댓츄럽미밖에 생각이나지않았다. 이지혜의 Love me Love me인가? 아닌데 위너 노랜가? 아닌데 엑소 럽미라잇인가? 아 아닌데 케이팝이라면 내가 시간이 조금 걸릴뿐, 스스로 생각해낼 수 있는데!!

팝송인 것 같은데 상큼한 분위기고 여자 목소리였고 언젠가 sm 가수가 커버한 것 같은데 소녀시대인가
하고 찾아봤는데 아니었다. 그럼 에프엑스? 아님. S.E.S까지 거슬러갈만큼은 또 아니고...혹시 에스파는? 나야 둘이 될 수 없어. 블랙맘바 처음 들을 때 난해하다고 생각했던 내가 시도 때도 없이 아몬드 넥스트 ㄹㅔ블 나비스 콜링 착각 속에 제껴라 제껴라 제껴라 등 킬링파트가 도대체 몇 개인지 모를 넥스트 레벨을 무한재생하고 있다.역시 한 번 수혈받으면 몸에 계속 남아있는 SMP. 스엠은 스엠이다.

에스파는 왜 홀수가 아닌 짝수 4명으로 데뷔했는가? ae친구들까지 합치면 8명이지만... 스엠에서 4인조 걸그룹은 처음인 것 같은데? 아냐! 하고 떠오른 그 이름은 바로 천상지희. 아마 선데이가 어느 방송에서 산뜻하게 불렀던 것 같다. 목소리 진짜 예뻤는데.덕분에 내가 아는 몇 안되는 팝송을 찾았다. 수많은 케이팝 명곡 사이에서도 내 플리에 계속 남아주기를. 팝송은 가사를 제대로 모르기에 지식인에서도 찾기 힘들었다. 내 기억에서 찾은 Lovefool 앞으로도 많이 들어야지!


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