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정리 중

[다꾸] [숲의 정원] 인스 랜덤박스 리뷰

by Hi터닝포인트 2021. 2. 8.
728x90

내돈내산

 

- 미드, 영드도 안 보던 내가 별안간 하이틴에 빠져버렸다. 이유는 수능을 다시 보는 꿈을 꿨기 때문. 위올라이 <하이틴

 

- 다꾸도 키치, 하이틴 컨셉으로 하고싶어졌는데 뭐부터 시작해야할 지 몰랐다. 그럴 땐 랜덤박스라고 하길래 찾아봤다. 키치 스티커 믹스/스티커+떡메 믹스 등 선택지가 다양했다. 나는 다양한 종류의 다양한 것이 오는 게 좋아서 '키치 믹스'를 선택했다. 결론부터 말하자면 만족. 그러나 진짜로 100,000원에 팔았다면 사지 않았을 것이다. 19,900원이니 샀지.

 

 

1. 랩핑지 (5종류, 종류별 10장)

- 얼룩 무늬는 종이재질이고, 나머지는 전단지 질감이 난다.

 

- 상자를 처음 받았을 때도 생각보다 가벼웠고, 이렇게 포장을 뜯기 전에는 별로 많아보이지 않았다. 다른 옵션과 고민했기 때문에 내가 만원팩을 시켰던가? 라고 생각했다... 자세히보기

 

2. 덤

- 덤덤덤덤덤덤 덤덤덤덤덤덤 이게 다 덤이다. 하리보 젤리까지도!! 투명한 숲의 정원 책갈피(?)도 들어있다. 정원사님이 쓰신 떡메도 예쁘다. 다음엔 저거 사야지. 포장지도 예뻐서 잘라서 썼다.

 

 

 

- 개인적으로 짱구는 안 좋아하지만 고양이가 귀여우니 합격. 다꾸를 하다보니 다음에는 떡메를 많이 시켜야겠단 생각이 들었다. 하트 메모지 반으로 갈라서 쓰는 게 예뻐보인다.

 

3. 전체샷 없는 이유

- 내 생각보다 더 스티커 종류도 많고 갯수도 많았기 때문에 세다가 지쳤다. 어쩌면 하리보 젤리는 스티커가 많이 들어있으니 확인하다가 지치지 말고 힘내라는 정원사님의 배려였을지도 모른다. (?)

 

- 사실대로 말하자면 언박싱 영상을 찍어두긴 했는데 영상은 너무 날 것이라 올리기 그렇고 일일이 캡쳐하기는 귀찮다...

 

<랜덤 박스 구성>

- 정확하진 않으니 참고만 하세요

 

1+

- 폴라로이드 각 3장씩 10종류(= 총 30장)

- 인스 (디자인 다양, 크기 다양, 골라먹는 재미)

- 소품? 오브제 스티커 각 3장씩 5종류 (= 총 15장)

- 정사각 스티커 각 3장씩 5종류 (= 총 15장)

- 명함 크기? - 총 24장 (정확 X)

- 숲의 정원 팩(?) - 각 3장씩 7종류 (= 총 21장) 인듯한데 레드가 6장 온 듯하다

- 오브젝트 스티커팩 - 각 3장씩 5종류 (= 총 15장)

+ 덤

 

 

- 그냥 벽에 붙이면 어떤 느낌일까 궁금해서 마테로 마구마구 막 붙여봤다. 사진 찍고 다음 날에 다 떼어냈다는 이야기

 

 

- 종류도 갯수도 많기 때문에 인테리어용으로도 쓸 수 있다. 폴라로이드도 들어있어서 폴꾸해서 붙이면 예쁠 듯.

 

 

- 랩핑지는 배경으로 써도 되고, 마음에 드는 부분만 오려서 다른 곳에 붙여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.

 

 

 

*인스 장점 : 무념무상으로 가위질을 하다보면 잡생각이 없어진다. 나처럼 평소에 생각이 많은 사람들에겐 좋은 취미.

*인스 단점: 언제 다 오리지? 언제 다 붙이지?? (생각보다 내 맘대로 배치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림) 언제 다 치우지???

 


*결론: 가위질할 때는 손목을 조심하세요. 컨셉을 먼저 정하고 붙이세요.

= 예쁘다고 아무거나 붙였다가 이건 아닌데? 싶어서 3시간 동안 헤맨 사람이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