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Nia의 화분 가꾸기

[김우석] 제목은 냐냐로 하겠습니다 근데 이제... 원잇을 살짝 곁들인

by Hi터닝포인트 2020. 12. 6.
728x90


*2020.12.06_보온



- 보이는 라디오? 아, 아니지. 보온 도시락? 이라고 생각한 냐냐... 나냐??

*브이앱에서 말하는 '보온'이란? '보이스 온리'의 줄임말.

- 따따개가수(?)가 되는 게 꿈인 듯하다. 작은 몸집과는 다르게 목청(성량)이 엄청나다. 우석이를 보고 배운 걸까? 청출어람... 개스트의 존재감이 셀럽집에 있다는 걸 증명해줬다. 고맙따따. 내년에는 따따 노래도 들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왜 따따 주제가를 들었던 것 같지 기분 탓인가?? 듣기 좋았던 것 같은데 언제였는지 모르겠다. 아무튼, 따따서열 1위라는 걸 다시 한 번 깨닫게 되었다. 뽀뽀는 조용해서 잘 모르겠지만, 강아지들한테 우석이가극존칭을 쓰는지 이해하게 되었다.

- 힙한 애옹이감성 힙합이 취저인듯 하다. 원슈타인 님의 '사랑은' 내가 알고리즘 타고 일주일 쯤 전에 처음 들은 곡인데!! 쇼미9 응원하는 출연자도 내 취향과도 겹친다. 와우. 긱스 공연 코 앞에서 본 적 있는데 오피셜리 미씽유도 라이브로 들었었는데 뭔가 내가 승자가 된 기분이라 뿌듯했다. 노래방에서 많이 불렀다니 티오피에 노래방 기계 들어온 거 알려준 사람 누구?? 김우석. 중에 랜선 노래방 컨텐츠 하면 좋겠다. 지금은 말고 ㅠㅠ 가사 보고 노래 부르면 가사 틀릴 일 없으니까 도전 10곡 정도로,,, 10곡 너무 많은가? 점수에 따라 미션 걸고 하면 재밌을 것 같은데,,, 나중에 나중에 해줬으면.

- 성대모사 타임개인기는 그냥 노래로 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하고 있다가 '모험을 떠날 시간이군!!' 을 들었을 때 너무 똑같아서 소름돋았다. (셀럽 오타쿠 아님 아무튼 아님 그리고 오타쿠 중에 나쁜 사람 없음) 롤 안해서 처음 들어봤는데 진짜 똑같았다. 진심 모닝콜 설정하고싶은데 음원 추출 가능한가...??

 

- 뭐랄까 요즘 티오피에서 올려주는 영상이 뜸해서(이번엔 그럴 수밖에 없었다는 걸 알아서 어쩔 수 없음ㅠ) 심심했는데 이렇게 집에서도 브이앱 켜줘서 우석이한테 고맙다. :) 공식 일정에는 없던 건데(예고를 하긴 했지만) 서프라이즈라서 뭔가 선물받은 기분이었다. 보이스 온리라디오처럼 켜두고 다른 일도 할 수 있어서 좋다. 그래도 다음은 영상이었으면 한다. :)

 



- 드디어 봤다 케이콘!!

 


- 내가 직접 찾아서 보는 거랑 이렇게 TV에서 보여주는 거랑 느낌이 다르다. 이젠 유튜브도 TV에서 직접 볼 수 있지만, 나는 아날로그 감성이 더 좋다. 예전에는 방송사별로 편성표도 외우고 큐시트도 외우고 그랬는데, 이젠 그럴 필요가 없어졌는데도 적월 무대는 케이콘 시작하고 한 40분쯤 뒤에 나왔다는 걸 외워버렸다. 아닌가? 아마 맞을 걸??

- 우석이 무대 나오면 한 컷 찍으려고 했는데 이게뭐야? 싶은 것들(=가사가 날아다님)이 튀어나와서 잊어버렸다. 게다가 적월 무대 때 카메라가 너무 멀리서 잡아서 잘 보이지 않았다. ㅠ TV판이라 그랬던 건가?

- 처음 브이앱할 때 순서가 어땠는진 몰라도 TV 에서는 엑스원 멤버들의 무대가 쭉 이어서 나오는데 기분이 이상했다. 이제는 다른 그룹, 솔로로 활동한다는 걸 알고있는데도 그랬다. 그래도 다들 잘 지내고 있는 걸 보니 좋다.

-TV판이라서 무대만 나올 줄 알았는데, 그림 그리기ㅠ 오랜만에 은상이랑 승연이랑 우석이랑 붙은 그림 볼 수 있어서 행복했다. 같이 꾸미는 무대도 ㅠㅠ 엑스원 이야기는 1절에서 안 끝나니까 여기서 그만. 모아서 한꺼번에 올려야지.


 

가장 중요한 소식


- 김우석 2집 앨범
내년 1월 초! 극초!에 나온다.
(밀리는 일 안 생겼으면 좋겠다 제발ㅠ)

만세!!



 

반응형

댓글